농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갑니다.

한국농업기계 발전과 함께 해온 대동공업

GROW UP THE VALUE,
CORE PARTNER

세계적인 농업기계업체 대동공업

대동공업은 1947년 창업이래 불모지였던 기계산업에 최초 경운기를 생산하여 우리 농촌의 근대화와 기계산업 발전에 선도자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대동은 국내1위 농업기계 업체로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해외시장 개척으로 세계시장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미국 현지법인설립과 유럽부품 센터설립으로  KIOTI를 세계 곳곳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2006년 최첨단 엔진라인 증설로 연 4만대 규모의 생산량과 자동화라인을 구비하여 안정된 품질의 다기통 엔진으로 다양한 기계산업의 수요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기술연구소에서는 지속적인 친환경 디젤엔진 개발 및 신제품개발로 연구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

친환경적인 제품개발과 품질보증체계에 입각해 미환경청(EPA)인증, 유럽EEC인증, ISO9001, ISO14001등 각종 국제공인인증서를 획득하여 세계최고수준의 경쟁력으로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약속드립니다.

깨끗한 기업, 미래농업환경을 개척하는 기업,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농민 여러분의 땀과 보람과 기쁨의 현장에 언제까지나 함께 하고픈 대동의 마음. 그것은 변하지 않는 대동의 굳은 의지이며 오늘도 이를 위해 대동의 임직원들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동공업주식회사

대표이사 김준식, 하창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