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약관은 대동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대동 홈페이지의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 1장 총칙
- 제1조 목적
- 제2조 정의
-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제4조 약관 외 준칙
제 2장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 제 1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 제 2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제 3장 의무
- 제 1조 회사의 의무
- 제 2조 회원의 의무
제 4장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 제 1조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 제 2조 서비스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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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대동(이하 “회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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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정의
이 약관은 대동(이하 “회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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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이 약관은 회사 홈페이지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이용자에게 공지사항을 통해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변경되는 내용을 명시하고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 제2항에 의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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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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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장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제 1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 회사 홈페이지상 서비스 이용 계약은 이용자가 회원 가입에 따른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로 성립됩니다.
- 이용자가 회원에 가입하여 회사 홈페이지상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이용자의 회사 홈페이지상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 서비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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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회사 홈페이지상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정보통신 시스템 등 정기점검/교체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개별 통지하거나,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하여는 1주일 이상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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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장 의무
제1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경우 또는 제품소개 등 회사 내부 목적으로 이용하는 데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제3자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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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조 회원의 의무
-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회사 홈페이지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홈페이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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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장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조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신청을 요청해야 합니다.
- 전항의 경우, 회원은 이름, ID,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서비스 이용 계약이 해지됩니다.
-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여부는 기존의 ID,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이며, 한번 해지된 ID는 기존 이용자라도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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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조 서비스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 회사는 서비스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 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서비스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