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커넥트 서비스 이용 약관

  1.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 본 약관은 ㈜대동 (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대동커넥트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시범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법인 및 단체(그 임직원 포함함) 혹은 개인을 말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회사"와 "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에 따라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농기계 관제 및 농장경영 지원 콘텐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아이디 (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비밀번호"라 함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서비스 화면"이라 함은 "아이디"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운영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3. 제3조 (약관의 개정 및 공지)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화면"의 첫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규를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서비스 화면"에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전자우편, "서비스" 내 전자쪽지, 로그인 시 동의창, 메신저 등의 방법 중 1가지 이상 방법으로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회사"가 이메일 통보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개별 고지하는 경우, "회원"이 제공한 이메일 주소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회원"이 최근의 정보로 변경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서비스를 방문하여 정기적으로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제4조 (약관의 해석)

    1. "회사"의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별도의 이용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5.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및 이용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5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사"와 "회원" 간 "서비스" 이용계약에 따라 "회원" 본인이 "서비스 화면"을 통해 가입 및 약관 동의를 하게 되면 체결됩니다.
    2. 본 조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또는 "회사"가 부여한 “회원” 인증코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4. 대동커넥트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한 시점으로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고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화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6. 제6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및 이용제한)

    1.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2. 본 조 제1항과 제2항에 따라 "회원"의 가입해지 또는 신청의 승낙을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통보합니다.
    3. "회사"와 "회원"과 "서비스"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해당 “회원”의 임직원이 퇴직한 경우, "회원"의 별도 요청이 있는 경우, 기타 "회사" 또는 "회원"이 해당 임직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는 경우 등에는, "회사"는 별도의 통보 없이 해당 임직원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임직원의 "서비스" 이용이 영구적으로 제한되는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임직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할 수 있습니다.
  7. 제7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 등록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본 조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 및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 제8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본 조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9.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SMS, MMS 등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통보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화면"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본 조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0.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규 및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전자쪽지, SMS, MMS 등의 방법 중 1가지 이상 방법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11. 제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 정보 등록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8. 외설적이거나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9. 다른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10.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1.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련법규,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본 조항의 의무를 다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또는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본 약관 및 개별약관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회사"의 모든 재산상의 손실이나 제3자에게 끼친 인적 · 물적 손실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12. 제3장 서비스의 이용

    제12조 (서비스의 제공 등)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대동 커넥트 서비스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 농기계 관제 및 농장 경영 지원 콘텐츠 등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2. "서비스"의 이용 내역 조회서비스
      3.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3.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4. "서비스"는 매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5.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한 바를 따릅니다.
    7. "회사"는 "서비스" 운영 과정에서 수집 및 생성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으며, 시스템 문제 해결, 서비스 품질 개선, 기능 및 상품 개발 등을 위하여 직접 활용 또는 제3자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 정보 및 개인 위치 정보에 관해서는 본 약관의 제23조의 내용에 따릅니다.
  13.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 "회사"는 영업상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화면"의 최초 화면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규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12조에 명시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지진, 홍수 등), 전쟁, 폭동, 화재, 파업 등 쟁의행위, 정부 기관의 통제,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노력으로 제어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전기통신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회사"의 시스템을 포함한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4. 제3자와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에 당해 제휴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중지되는 경우
      5. 시스템보수를 정기적 또는 긴급히 하여야 하는 경우
      6. 차량의 단말 장치에 통신 장애가 발생한 경우
      7. 기타 회사의 원활한 운영을 현저히 저해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5. 제1항 또는 제4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되는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이상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서비스" 제공이 중단된 경우, "회사"는 소정의 보상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14. 제14조 (회원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이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4.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15. 제15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전자우편, 전자쪽지, SMS, M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 법규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본 조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서비스" 차량에 부착된 단말기 화면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이용자 ("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16. 제4장 농기계 관제 서비스의 이용

    제16조 (농기계 관제 서비스의 내용)

    "회원"은 예약 시 동의한 서비스 이용약관을 준수할 의무를 가지며, 아래 각 호에 대해서도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1. 농기계의 위치 관제 서비스
    2. 농기계의 고장 및 소모품 교체 등의 관리 서비스
    3. 농기계 주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사고 발생 시 긴급 알림 서비스.
    4. 회원이 농장 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컨텐츠 서비스.
    5. 기타 농기계 이용과 농장 경영에 관련된 부가적인 서비스
  17. 제17조 (서비스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24시간을 원칙으로 하나, 긴급 알림 서비스등 고객 대면 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공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18. 제5장 계약의 해지 및 종료

    제18조 (계약해제, 해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상황이 발생한 경우, 해당하는 "회원"에 대하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타인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정당하지 않은 사유 (악의적인 서비스 남용, 욕설 및 성희롱 발언 등)로 "서비스" 제공을 방해 한 경우
      5.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6. 관계사와의 계약 종료, 정부의 명령이나 지도, 기타 규제, 그 밖의 급격한 영업 환경의 변화 등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7. 기타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단, 법인 "회원"의 임직원이 "회원"의 자격으로 대동 커넥트를 이용한 경우에는 당해 "회원"이 본 약관의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에도 당해 "회원"의 대동 커넥트를 이용한 내역은 소멸되지 않고 유지되며 법인 "회원"이 계약을 해지한 후 1년 간 존속합니다.
  19. 제19조 (계약종료)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면 계약은 자동으로 즉시 해지됩니다

    1. "서비스" 이용 기간 만료
    2. "회사"와 "회원" 사이의 "서비스" 이용 계약이 해지, 해제, 취소된 경우
  20. 제6장 손해배상

    제20조 (손해배상)

    1. "회원"이 관련법령 또는 본 약관 및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 등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제1항의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고,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당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1. 제21조 (책임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전기통신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3.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규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 제7장 분쟁의 해결

    제2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령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23. 제23조 (개인정보 및 위치정보 보호)

    1. "회원"의 개인 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의하며, 개인 위치 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위치정보사업 이용약관" 및 "위치기반서비스 이용 약관"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2.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 등의 취급과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의 동의를 받거나 통지를 한 후 위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 등을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정보를 삭제합니다. 다만, "회사"가 제21조 제2항 단서 등과 같이 "회원" 정보를 계속 보관하여야 하야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1년간 보관 후 삭제할 수 있다.
  24.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3년 05월 24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