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서비스망을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서비스로 이어집니다.
대동은 트랙터·콤바인·이앙기 50시간 무상점검, 10년 트랙터 품질 보증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또 농번기 고객 감동 특별서비스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품질의 자신감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만들어 고객 감동을 선사하겠습니다.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 시간이 50시간이 되면 고객을 방문해 엔진 오일, 엔진 오일 필터, 미션 오일 필터 주요 소모품을 무상교환 해주고 기대 점검, 자가 점검 요령 교육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트랙터·콤바인·이앙기 전 모델 제품 적용
엔진과 미션 10년/3,000시간 무상 품질보증
일반 부품(외장·섀시·전장·유압·엔진주변장치 등) 2년/1,000시간 무상 품질보증
5월 이앙 시즌과 10월 수확 시즌에 고객 제품에 이상 발생 시 신속하게 출동해 정비 및 수리하는 개발·품질·서비스 전문가로 구성된 특별 서비스팀 운영
전국에 있는 서비스·품질·부품 연구부서의 25명 전문가로 구성된 수리 지원팀으로 일선에서 농기계 고장 접수 후 12시간 안에 모든 수리를 마칠수 있도록 지원
대동의 뛰어난 서비스 품질의 핵심은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제품 점검과 서비스를 해드리는 서비스 기사의 뛰어난 역량입니다.
대동은 본사 주관 연 2회, 지역본부 주관 상시 서비스 교육으로 서비스 인적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동의 훈련원은 2015년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 사업에 선정되어 수많은 농업기술인력들을 양성해 온 핵심기관으로 대동의 뛰어난 서비스 인재 양성 능력을 반증합니다.
대동 뛰어난 서비스 품질의 원천, 컨소시엄 센터
대동은 본사, 4개의 광역본부 및 정비공장, 160개의 대리점 등 국내 업계 최대의 서비스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에서든 가까운 곳에 방문해 수준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대리점이 매년 열리는 대리점 총회와 상시적인 교육을 통해 서비스의 수준을 더 높이고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서비스 수준을 높여온 대동이 또 한 번 업계를 앞서가는 프리미엄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하였습니다.
트랙터의 가장 핵심 부품인 엔진에 대한 보증, 텔레매틱스 기술을 활용한 자동점검, 농기계 보험지원 등
트랙터를 구입해 사용하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프리미엄 패키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 기간 동안 주요 소모품 교환 및 엔진 Care 서비스 제공
→ 엔진 상태 점검 및 Clean 작업, 본기부 점검을 통한 최상의 제품 성능 유지 서비스
제품 구입 후 주요 소모품 교환 및 주기적 엔진 Care를 통해 예상치 못한 고장을 사전에 방지
제공 기간 : 10회, 유효기간 10년
제공 사항 : 엔진오일(필터), 에어필터, 연료필터 교환,
제공 방법 : 대동 커넥트 APP 활용, 소모품 교환주기 도래 시 대리점 연락 및 방문
커넥트 앱을 기반으로 고객의 소모품 교환주기에 맞추어 먼저 찾아가는 서비스
HX트랙터 구입 첫해 농협 농기계 종합 보험 가입 시 1회에 한해 자부담 보험금 지원 (최대 40만원 한도)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서비스 수준을 높여온 대동이 럭셔리 패키지에 이어 프라임 패키지도 출시하였습니다.
트랙터의 가장 핵심 부품인 엔진에 대한 Care 서비스, 텔레매틱스 기술을 활용한 자동점검 등
트랙터를 구입해 사용하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특별한 패키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 기간 동안 주요 소모품 교환 및 엔진 Care 서비스 제공
→ 엔진 상태 점검 및 Clean 작업, 본기부 점검을 통한 최상의 제품 성능 유지 서비스
제품 구입 후 주요 소모품 교환 및 주기적 엔진 Care를 통해 예상치 못한 고장을 사전에 방지
제공 기간 : 3회, 유효기간 3년
교환부품 : 엔진오일(필터), 에어필터, 연료필터
제공 방법 : 대동 커넥트 APP 활용, 소모품 교환주기 도래 시 대리점 연락 및 방문
커넥트 앱을 기반으로 고객의 소모품 교환주기에 맞추어 먼저 찾아가는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