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DONG 대동 DAEDONG

대동 스토리대동 NEWS

우리 농업의 미래를 열어나가는 대동의 최신 소식들을 모았습니다

  1. HOME
  2. 대동 스토리
  3. 대동 NEWS
대동뉴스

대동공업, EM 인증 마크 획득

2007-07-23 | 조회수 759

대동공업㈜ EM 인증 마크 획득

지난 8월 28일 산업자원부가 주관하여 과천종합청사 기술표준원 본관 강당에서 개최된 2002년 제 6차 신기술 우수품질 우수재활용 인증서 수여식에서, 당사 D400 D450 D500 트랙터에 적용된 자동수평제어, 배속턴, 오토브레이크 시스템의 신기술이 산업자원부에서 인증하는 EM 인증 마크를 획득하였다.

대동공업㈜가 획득한 EM 인증 마크는 Excellent Machine의 머리글자로 국내에서 개발된 우수한 기능에 주어지는 최고의 영예로서 이 기능이 장착된 제품은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공인 받는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신기술, 우수품질, 우수재활용 40품목 38업체가 영광의 수상을 받았는데, 대동공업㈜ 한재형 대표이사가 대표로 인증소감 발표를 했다.
한재형 대표이사는 소감 발표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한 결과 이같은 영광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앞으로는 수출 비중을 더욱더 높여 세계 시장에서 당당히 경쟁해야 하기 때문에 기능향상과 품질개선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동공업㈜의 EM 인증 마크 획득으로 산업자원부에서 우수 제품임을 인정받아, 앞으로 수출 증대와 기술 및 품질의 지속적인 개선과 대외 인지도 향상을 기대하여 제품 판매향상을 꾀할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