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tvN 드라마 ‘황금거탑’ 제품 지원
- tvN 농디컬 드라마 ‘황금거탑’ 에 트랙터, 콤바인, 다목적 운반차 등 지원
- ‘황금거탑’ 내 농기계 소개 코너인 ‘농기어’에서 지원 제품 사용 예정
국내 1위 농기계 업체 대동공업은 tvN 농디컬 드라마 황금거탑’에 자사의 농기계를 지원합니다.
황금거탑은 ‘거탑마을’을 배경으로 농촌에서 벌어질 수 있는 다양한 사건과 일상 등을 소재로 전개되는 드라마로 tvN ‘푸른거탑’에 출연했던 김재우, 최종훈, 이용주 등의 배우들과 제작진이 참여해 제작되고 있으며, 지난 7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대동공업은 이 드라마에서 김재우가 진행하는 ‘농기어’ 코너에 자사의 트랙터, 콤바인, 다목적 운반차(UTV)등을 제작 소품으로 지원합니다. ‘농기어’는 농촌에서 사용 되는 농기계를 소개하는 코너로 ‘황금거탑’ 1회 방송에서 대동공업 경운기를 코믹하게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에 대동공업의 트랙터, 콤바인, 다목적 운반차 지원을 통해 트랙터편, 콤바인편, 다목적 운반차편 등의 농기어를 추가 제작해 방영할 예정입니다.
대동공업 설동욱 마케팅팀장은 “농촌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이기에 농민 및 귀농�귀촌인들에게 기업 및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며, 그 외 일반 시청자들에게 농기계에 대한 정보 전달을 통해 기업 및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돼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