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기업 브랜드 광고 ‘대동의 기술’ 온에어
‘대동의 기술로 농업의 미래를 만든다’
대동공업, 기업 브랜드 광고 ‘대동의 기술’ 온에어
- 20년 신모델인 DRP60, PX&DK트랙터에 탑재된 신기술 소개하는 TV 광고 제작 - 직진자율주행, 자동변속시스템 ‘파워시스트’, 유럽 배기가스 인증 엔진 등 소개 - 4월까지 TV 광고 방송, 3월 29일까지 대동 블로그에서 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20.03.10
국내 1위 농기계 기업 대동공업(대표이사 김준식)은 농번기를 앞두고 DRP60, PX&DK트랙터에 올해 채택한 신기술을 소재로 ‘대동의 기술로 농업의 미래를 만든다’ 기업 브랜드 TV광고를 제작해 다음달까지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방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대동공업은 올해 직진자율주행 기술로 1인 모내기가 가능한 6조 이앙기 DRP60, 유럽의 디젤 엔진 배기가스 규제인 ‘스테이지5(Stage V)’ 인증을 받은 친환경 엔진을 탑재한 DK트랙터(40~59마력대), 자동차와 같은 자동변속시스템 ‘파워시프트(Power Shift)를 채택한 PX 트랙터(90~127마력대)를 선보였다. 광고는 ①혼자 모내기 할 수 있는 이앙기 ②배기가스 걱정 없는 트랙터 ③이동과 조작이 편한 트랙터를 찾는 농민의 질문에 맞춰 ①DRP60으로 1인이 모내기 ②DK트랙터로 하우스에 매연 없이 로터리 작업 ③PX트랙터 운전 장면 등으로 전개된다. 엔딩에는 ‘대동의 기술로 농업의 미래를 만든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등을 국내 농기계 업체로는 최초로 선보이며, 농업기계화를 이끌어온 기업의 전통과 철학으로 농업의 미래를 만드는 신기술을 지속 개발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광고 런칭 기념으로 이달 29일까지 ‘TV 광고 퀴즈 및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대동공업 공식 블로그(blog.naver.com/daedongblog)에서 진행한다. 기업 브랜드 광고를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시청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광고 퀴즈의 정답이나 대동공업 공식 유튜브 구독 인증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2개의 이벤트 참여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정관장 홍삼선물세트, 백화점 상품권, 대동공업 트랙터 미니어처, 케익교환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응모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선정한다. 대동공업 최형우 마케팅팀장은 “대동의 신기술로 더 능률적이고 효율적인 농업을 영위할 수 있다는 것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농업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메시지처럼 앞으로도 혁신적인 신기술을 고객이 접할 수 있게 TV광도 등 다양한 채널과 방식으로 소개하겠다”고 말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