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관리 및 자가 점검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라디에이터에 먼지가 쌓여 냉각이 원활하게 되지 않거나, 팬벨트 슬립, 냉각팬이 파손되었을 때 과열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엔진, #과열, #엔진과열, #점검
라디에이터에 먼지가 쌓여 냉각이 원활하게 되지 않거나, 팬벨트 슬립, 냉각팬이 파손되었을 때 과열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엔진, #과열, #엔진과열, #점검
① 연료여과기에 이물질 유입으로 막힘이 없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연료라인에 에어(공기)가 차면 시동이 걸리지 않으므로 연료분사펌프의 공기빼기를 풀어 거품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연료를 빼십시오. 공기빼기를 한 다음에는 나사를 다시 잘 조이십시오.
② 겨울철 기온이 0℃이하일 때는 오일 점도가 낮은 10W-30의 오일을 사용해야 됩니다.
③ 몹시 추울 때 시동이 곤란하면 시동 버턴을 눌러 시동을 걸어 주십시오.
④ 겨울철에는 꼭 부동액을 사용해야 되며, 냉각수를 사용할 때에는 반드시 사용 후 물을 빼시기 바랍니다. 물을 빼지 않으면 물이 얼어 엔진을 파손시킬 수 있습니다.
#시동, #시동 안 걸림
① 연료여과기에 이물질 유입으로 막힘이 없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연료라인에 에어(공기)가 차면 시동이 걸리지 않으므로 연료분사펌프의 공기빼기를 풀어 거품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연료를 빼십시오. 공기빼기를 한 다음에는 나사를 다시 잘 조이십시오.
② 겨울철 기온이 0℃이하일 때는 오일 점도가 낮은 10W-30의 오일을 사용해야 됩니다.
③ 몹시 추울 때 시동이 곤란하면 시동 버턴을 눌러 시동을 걸어 주십시오.
④ 겨울철에는 꼭 부동액을 사용해야 되며, 냉각수를 사용할 때에는 반드시 사용 후 물을 빼시기 바랍니다. 물을 빼지 않으면 물이 얼어 엔진을 파손시킬 수 있습니다.
#시동, #시동 안 걸림
미션 좌측 힛치 취부위치 인근 볼트 옆에 OIL LEVEL 과 (↓화살표) 볼록한 글씨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 볼트를 12mm 스패너로 풀어서 오일이 흘러 나올 때까지 보충하십시오.
#미션오일, #미션오일 주입량
미션 좌측 힛치 취부위치 인근 볼트 옆에 OIL LEVEL 과 (↓화살표) 볼록한 글씨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 볼트를 12mm 스패너로 풀어서 오일이 흘러 나올 때까지 보충하십시오.
#미션오일, #미션오일 주입량
엔진오일은 2.8L 주입을 하시면 됩니다.
#엔진오일, #주입량, #엔진오일 주입
엔진오일은 2.8L 주입을 하시면 됩니다.
#엔진오일, #주입량, #엔진오일 주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