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대동Corporate Identity
100년 기업을 향한 역사와 도전, 미래농업 리딩 기업으로의 변화와 도약을 담다
- HOME
- 100년 대동
- Corporate Identity
- KIOTI 브랜드 소개
1982년, 대동의 역사적인 해외시장 진출이 시작되었습니다. 미국 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것을 시작으로 1986년 대동의 첫 번째 트랙터가 미국시장에 선을 보였고, 1993년 DAEDONG USA를 미국에 설립함으로써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DAEDONG이라는 브랜드는 한자를 기반으로 하여, 북미, 유럽 등 한자문화권이 아닌 지역에서는 브랜드명이 어렵고 친숙하게 다가서기 어려워 'KIOTI'라는 브랜드로 해외시장을 공략하게 되었습니다.
KIOTI는 대동이 1985년 미국진출 초기 미국 현지 농용작업기 업체 ‘릴리 카이오티(Lely KIOTI)’와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사업으로 인연을 맺어, 1993년 DAEDONG USA 설립과 함께 브랜드를 인수하여 공식적인 해외시장용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KIOTI는 늑대와 비슷한 북미지역의 동물인 'Coyote'와 영어 발음이 거의 비슷합니다. 이 부분이 특징이 되어 마치 Coyote가 세상에 자신의 기개를 뽐내며 울부짖는 듯한 형상을 Symbol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KIOTI Logotype
KIOTI Coyote
KIOTI Paw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