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DONG 대동 DAEDONG

대동 스토리대동 NEWS

우리 농업의 미래를 열어나가는 대동의 최신 소식들을 모았습니다

  1. HOME
  2. 대동 스토리
  3. 대동 NEWS
대동뉴스

대동공업, ‘2018 고객감동 특별 서비스팀’ 운영

2018-05-15 | 조회수 308

‘고객 서비스 위해 전국 방방곡곡 뛴다”

대동공업, ‘2018 고객감동 특별 서비스팀’ 운영

 

- 농번기에 좀 더 신속한 서비스 위해 개발, 품질, 서비스 전문가로 구성된 3개 특별팀 투입

- 전국 순회하며 서비스 제공하며 제품 품질이나 성능 개선점 파악해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

- 올해 한분일분 프로그램 도입해 트랙터 5년 무상품질보증, 50시간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18.05.15

국내 1위 농기계 업체 대동공업(대표이사 김준식, 하창욱)이 농번기에 좀 더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위해 ‘2018 고객감동 특별 서비스팀’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대동공업은 농번기인 이앙철(5월)과 수확철(10월)에 자사의 개발, 품질, 서비스 전문가로 구성된 ‘고객감동 특별 서비스팀’ 3개팀을 구성해 8개의 지역 본부와 150개 대리점의 서비스 팀과 함께 농민들에게 좀 더 신속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해 ‘고객 감동1팀2팀’은 서비스 요청 현장에서 제품 정비 및 수리를 담당하며 ‘고객 감동3팀’은 부품 긴급 조달 및 콜센터 운영을 맡는다.

 

시즌별로 이앙철에는 1팀이 5월 21일부터 26일까지 경기, 충남에서 2팀은 5월 28일부터 6월 2일까지 전남, 전북에서 활동한다. 10월 수확철 특별 서비스팀의 세부 일정은 9월에 확정되며 정확한 일정은 국번 없이 1588-2172로 문의하면 된다.

 

 

 

 

대동공업은 ‘고객 감동 특별 서비스팀’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뿐 아니라 농업 현장에서 고객을 만나 제품의 품질이나 성능의 개선점을 파악하고 새로운 기술이나 기능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어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대동공업 유장영 서비스본부장은 “농민들이 가장 바쁜 농번기에 ‘고객감동 특별 서비스팀’을 운영해  신속한 정비를 제공하고 수리 기간 동안 예비 농기계를 해당 농민에게 대여해 농업 활동에 차질이 없도록 할 것이다”며 “올 초 한분일분 서비스 프로그램을 시행해 대동공업의 서비스 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렸기에 고객들이 더 큰 서비스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대동공업은 서비스 시간 단축 및 품질 제고를 위한 올초 ‘한분일분’ 프로그램을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한분일분’은 ‘5년 무상보증’, ‘12시간 서비스 대응 TFT’, ‘서비스 직영점 및 인력 확대’, ‘50시간 무상점검 확대’ 골자로 고객의 1분까지 생각해 고객 서비스 시간 단축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관련해 5년 무상품질보증은 대동공업이 생산하는 트랙터 중 1월 1일 이후로 판매된 트랙터에 한해 엔진 및 미션 5년 무상품질보증을 제공하는 것이다. ‘12시간 서비스 대응 TFT’는 서비스 시간 단축을 위해 대동공업이 출시한 신제품에 대해 제품별 12시간 이내에 서비스 완료 체계를 마련하는 프로젝트팀이다.

 

50시간 무상점검 서비스는 트랙터와 콤바인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용 시간이 50시간에 도달했을 때 엔진오일, 엔진오일필터, 미션오일필터 무상교환 등의 기대 점검, 자가 점검 요령 교육 등을 제공하는 것이다. 올해 1월 1일 이후부터는 대동공업이 직접 생산하는 트랙터 및 콤바인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마력에 상관 없이 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끝>